소식/참여
손님의 시간도 소중하다.
- 등록일시 : 2023-10-10
- 475
- 김미선
- 파일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초음파 재검이 있어서 예약을 하고 갔는데, 제 순서는 4번째 였음에도 불구하고 1시간이 넘게 기다리다 검사를 받았습니다.
검사하는 방은 두 곳임에도 너무 오래 걸려 물어보니 앞 사람이 오래 걸린다고 합니다. 그러나 나중에 알고 보니 직원이 검사는 두 곳임에도 불구하고 한 곳만 안내하는 것이었습니다. 직원들이 소통이 안돼서 다른 방은 안내를 안 해서 나중에 제가 불만을 표출하니 그 빈 방으로 안내 해서 바로 검사 받을 수 있었고 검사 시간은 고작 10분 남짓 걸렸을 뿐입니다.
30~40분(개인차가있다하더라도 두 곳을 번가라가며 안내 했다면)기다리면 될것을 1시간 넘게 기다리다 검사를 받았습니다.
예약시 1시간 정도 걸린다고 안내 받았는고 시간을 내어 갔는데 내 앞에 고작 3명 뿐이었는데도 안내를 잘 못해서 시간을 넘 많이 허비하여 오늘일정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다음 부터는 직원 교육을 잘 시켜서 서로 의사소통이 잘되기를 바랍니다.
손님의 시간은 소중합니다.
검사가 끝나고 나오니 제게 상담했던 직원들은 밥 먹으로 가고 다른 직원들이 제게 한소리 들었습니다.
본인들의 시간은 칼 같이 지키더 군요....
검사하는 방은 두 곳임에도 너무 오래 걸려 물어보니 앞 사람이 오래 걸린다고 합니다. 그러나 나중에 알고 보니 직원이 검사는 두 곳임에도 불구하고 한 곳만 안내하는 것이었습니다. 직원들이 소통이 안돼서 다른 방은 안내를 안 해서 나중에 제가 불만을 표출하니 그 빈 방으로 안내 해서 바로 검사 받을 수 있었고 검사 시간은 고작 10분 남짓 걸렸을 뿐입니다.
30~40분(개인차가있다하더라도 두 곳을 번가라가며 안내 했다면)기다리면 될것을 1시간 넘게 기다리다 검사를 받았습니다.
예약시 1시간 정도 걸린다고 안내 받았는고 시간을 내어 갔는데 내 앞에 고작 3명 뿐이었는데도 안내를 잘 못해서 시간을 넘 많이 허비하여 오늘일정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다음 부터는 직원 교육을 잘 시켜서 서로 의사소통이 잘되기를 바랍니다.
손님의 시간은 소중합니다.
검사가 끝나고 나오니 제게 상담했던 직원들은 밥 먹으로 가고 다른 직원들이 제게 한소리 들었습니다.
본인들의 시간은 칼 같이 지키더 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