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칭찬하기
  • 공지사항
  • FAQ
  • 보도자료

상담사 전화문의 관련

작성자 : | 조회수 : 383
작성일 : 2021-12-02 09:54:16
안녕하세요.

전화상담하시는 분들 수고가 많으세요~ ^^ 그런데 조금 더 성의껏 정확한 내용으로 상담해 주셨으면 해서 글 남깁니다.

전화했을 때 첫 번째 상담원의 답변과 두 번째 상담원의 답변 내용이 다르니 병원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상담 시 명확한 답변을 들을 수 있으면 내원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bglass
    '21.12.4 10:51 AM

    건강하십니까?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특별시서부지부 고객지원과 팀장 조두현입니다.

    고객님께서는 헬리코박터균 제균치료 후 확인검사에 대해 문의해주셨습니다.
    해당 검사는 보통 건강보험 적용되어 급여 검사로 진행되나,
    정확한 건 의사 진료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첫 번째 상담원은 비급여 기준으로 검사비를 안내해드렸고,
    두 번째 상담원은 급여 기준으로 검사비를 안내해드린 것 같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고객님들의 혼선이 없도록
    정확한 비용은 방문 후 안내 받으시라고 답변하도록 교육했습니다.

    혹시 추가적인 문의사항 있으시면 대표전화로 연락 바랍니다.

    -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특별시서부지부 [02)2600-2000] 댓글에 댓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수정하기 삭제하기 목록보기
Arra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