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병원에 진료를 위해 영상등록을 해 보니 2명은 등록해도 영상이 열리지 않고,
컴퓨터에 CD 삽입하고 케이스에 적힌대로 여러 방법을 시도해봐도 안되는데요,
재발급 방법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하십니까?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특별시서부지부 고객지원과 팀장 조두현입니다.
영상 확인은 브라우저를 통해 확인 가능한데,
저희는 익스플로러만 지원합니다.
익스플로러 엣지나 크롬은 호환되지 않으니
연결프로그램을 익스플로러로 설정 후 확인 바랍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 있으시면 대표전화로 연락 바랍니다.
-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특별시서부지부 [02)2600-2000]